평단의 찬사를 받은 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는 끔찍한 열차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에 관한 이야기다. 털끝 하나 다치지 않고 살아난 이 생존자는 자신의 초인성 뒤에 숨은 충격적인 진실을 발견한다.
브루스 윌리스와 사무엘 L. 잭슨이 눈을 뗄 수 없는 특별한 초능력 영화에서 만났다. 이 영화는 서스펜스와 스릴이 가득해 끝나고 한참 후에도 머릿속에 남을 것이다. 데이빗 던(윌리스 분)은 끔찍한 열차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로 심지어 털끝 하나 다치지 않는다. 어느 날 그는 만화책 속의 슈퍼 영웅이 이 세상에 살아있다고 믿는 정체불명의 낯선 사람(잭슨 분)을 만나게 된다. 데이빗에게 집착하는 이 낯선 사람은 불쑥불쑥 나타나 데이빗의 인생을 영원히 변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