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의 일상탈출
브리트니 애런은 교외 지역의 뻔한 삶에 따분함을 느끼는 평범한 10대 소녀다. 하지만 인기 가수 조던 카힐의 휴대폰이 우연히 브리트니의 것과 바뀌면서 모든 게 변한다.
브리트니 애런은 교외 지역의 뻔한 삶에 따분함을 느끼는 평범한 10대 소녀다. 하지만 마을에 온 인기 가수 조던 카힐의 휴대폰이 우연히 브리트니의 것과 바뀌면서 모든 게 변한다. 브리트니는 절친한 친구 너태샤와 의기투합해 다시 휴대폰을 되돌려주려 하고, 그 과정에서 조던의 삶이 본인이 원하는 모습이 아니라 그의 음반사가 원하는 모습이란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