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와 퍼브는 드디어 사랑하는 오리너구리 페리가 비밀첩보원이란 걸 알아낸다. 친구들은 닥터 두펜슈미츠 박사가 다른 차원을 만들어 트라이 스테이트를 점령하려는 음모를 알아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다.
피니와 퍼브 무비: 2차원'을 넘어서에서 드디어 피니와 퍼브가 사랑하는 애완 오리너구리 페리가 사실은 매일매일 악당과 싸우는 비밀 첩보원이라는 걸 알아낸다. 친구들은 닥터 두펜슈미츠 박사가 다른 차원을 만들어 트라이 스테이트를 점령하려는 음모를 알아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다. 과연 다른 차원의 자신들과 힘을 합쳐 두펜슈미츠 박사를 막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