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마블 비하인드
이번 '어셈블: 미즈 마블 비하인드'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세계적인 현상을 되살리는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방대한 촬영 장면들을 통해 미즈 마블 제작 과정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여다보고, 배우와 제작진들이 현장에서 녹화한 통찰이 담긴 인터뷰를 들으며 배우 이만 벨라니와 그의 캐릭터 카말라 칸이 팬들의 환호를 받는 슈퍼히어로가 되는 과정을 살펴본다.
이만 벨라니가 마블 스튜디오의 미즈 마블이 되는 과정을 바로 곁에서 지켜보자! 이만이 오디션을 본 사연부터 코스튬 테스트와 팬들의 환호를 받는 이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장면까지 모든 과정을 샅샅이 볼 수 있다. 두 개의 세계 사이에 끼어 살면서, 놀라운 것들을 발견하고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는 한 여자아이의 이야기. 여기서 우리는 이만이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 카말라와 매우 비슷하며 함께 미즈 마블이 된다는 걸 알게 된다. 가족과 친구들뿐 아니라 새롭게 알게 된 슈퍼 파워와 씨름하면서 댄스도 배워야 하는 상황인데, 그 와중에 어벤져콘에 간다? 보통 노력이면 불가능하다. 흡입력 최강의 비하인드 장면들과 촬영 중 진행된 배우 및 제작진의 통찰이 담긴 인터뷰를 감상하며, 미즈 마블의 비상을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