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프렌즈: 주인공 쇼
의자를 앞으로 당겨 앉아 내니 양과 함께 커밋, 피기, 포지, 애니멀, 곤조 그리고 서머의 멋진 이야기를 들어보자.
의자를 앞으로 당겨 앉아 내니 양과 함께 커밋, 피기, 포지, 애니멀, 곤조 그리고 서머의 멋진 이야기를 들어보자. 머펫들처럼 당신도 상상하는 대로 얼마든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