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스포츠
1990년대, 길거리 농구와 랩 음악을 결합한 영상 시리즈 'AND1 믹스테이프'는 문화계에서 농구가 차지하는 위상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1990년대, 한 신생 신발 및 의류 회사에 근무하던 DJ가 거친 화질의 스트리트볼 하이라이트 영상에 당시 떠오르던 랩 음악을 입히자는 아이디어를 낸다. 그 결과물인 'And1 믹스테이프'는 문화계에서 농구의 위상을 바꾸고, 출연 선수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으며, 농구라는 게임 자체를 영원히 변화시킨 비디오 시리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