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하와이
하와이는 7백만 년 전, 바다로부터 솟아오른 화산 황무지다. 이 섬들이 어떻게 낙원으로 변했는지는 확률로 설명할 수 없고 예상하기도 힘들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불, 얼음, 물의 신비한 힘을 통해 끊임없이 시험받으며 야생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이 놀라운 하와이 땅으로 우리를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