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 하우스
자신감 넘치는 십 대 인간 루스는 우연히 포털을 발견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낯선 세계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반항적인 마녀 이다와 작고 귀여운 전사 킹을 만나 친구가 된다.
자신감 넘치는 십 대 소녀 루스는 우연히 포털을 발견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낯선 세계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반항적인 마녀 이다와 작고 귀여운 전사 킹을 만나 친구가 된다. 루스는 마법 능력은 없지만 이다의 집에서 수습생으로 지내며 마녀가 되겠다는 꿈을 좇고, 결국 뜻밖의 장소에서 새로운 가족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