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십 대 히어로 킴 파서블과 단짝 론 스토퍼블은 고등학교에 입학해 학교생활을 하면서 사악한 악당들로부터 세계를 지킨다.
평범한 십 대 히어로 킴 파서블과 단짝 론 스토퍼블은 고등학교에 입학해 학교생활을 하면서 사악한 악당들로부터 세계를 지킨다. 킴과 론은 적수들보다 늘 한 발짝 앞서가지만, 고등학교 사회에 적응하는 것은 히어로들에게도 생각보다 훨씬 어렵다.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는 드라켄과 시고에 맞서 킴은 가족뿐만 아니라, 론, 기술 천재 웨이드, 새 친구 아테나, 벌거숭이 두더지쥐 루퍼스로 이루어진 ‘팀 파서블’의 힘을 빌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