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트란실바니아를 떠나 기숙학교에 입학한다. 하지만 뱀파이어라는 정체를 숨긴 채 생활하는 비 앞에 뜻밖의 장애물들이 나타나고, 다시 그림자로 돌아갈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