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뱀파이어의 데이트
핸슨 가족의 아이들은 오늘 밤 중요한 계획이 있다. 문제는 외출 금지를 당했다는 것. 그래서 아이들은 어떻게든 엄마가 외출하게 할 작정이다. 엄마를 뱀파이어와의 데이트에 보내더라도.
핸슨 가족의 아이들은 궁지에 빠졌다. 애덤과 절친한 친구인 더피가 콘서트 입장권을 구했고, 누나인 첼시는 근사한 남자친구와 데이트 약속이 있다. 문제는 둘 다 외출 금지를 당했다는 것. 첼시와 애덤은 어떻게든 엄마가 외출하게 할 작정이다. 수수께끼의 남자와 만나야 할지라도. 모두 잘 풀리는 듯했지만, 그 수수께끼의 남자가 뱀파이어라는 걸 막냇동생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