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더 샤크?
`왓 더 샤크?'는 거의 드러난 적 없는 상어의 일면을 살펴보고, 생존하려면 적응이 필수적인 환경으로 깊이 잠수해 들어간다.
`왓 더 샤크?'는 거의 드러난 적 없는 상어의 일면을 살펴보고, 생존하려면 적응이 필수적인 환경으로 깊이 잠수해 들어간다. 어둠이 포식자의 먹이 사냥에 장애물이 되고 수압이 살을 산산조각 낼 수 있는 곳에서 대기는 상어의 생존에 위협으로 작용한다. 이 적대적인 물을 견디기 위해 상어들은 수면 아래에서의 삶의 관습을 거슬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