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평범한 하루
월트 디즈니를 움직이는 수많은 사람들 중 10인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 CEO 밥 아이거부터 전설적인 애니메이터, 상상을 현실로 실현시키는 이매지니어들의 차세대 리더, 암을 이기고 다시 새로운 삶에 도전하는 “굿모닝 아메리카”의 로빈 로버츠까지 그들의 꿈과 도전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미키 마우스와 함께 탄생했던 디즈니부터 현재의 디즈니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마법과 같은 감동을 전하고 있는 월트 디즈니. 그 월트 디즈니를 이끌어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 중 10인을 만나 그들의 꿈과 도전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CEO 밥 아이거부터 전설적인 애니메이터, 상상을 현실로 실현시키는 이매지니어들의 차세대 리더, 암을 이기고 다시 새로운 삶에 도전하는 “굿모닝 아메리카”의 로빈 로버츠,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또다른 감동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뮤지컬 “라이온 킹”의 배우, “애니멀 킹덤”의 수의사, 종이 위에 그려진 이미지를 3차원으로 구현하는 조각가까지, 그들의 어릴 적 꿈과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기를 통해 다시 한번 월트 디즈니와 마법과 꿈,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