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잭의 공격
베이비시터 카리는 어린 잭잭과 함께 평범한 밤을 보낼 거라고 생각한다. 카리는 믿을 수 없는 파 가족의 가장 작은 일원이 그녀를 위해 무엇을 준비했는지 알지 못한다.
베이비시터 카리는 어린 잭잭과 함께 평범한 밤을 보낼 거라고 생각한다. 파 가족의 막내인 잭잭을 위해 잔잔한 음악으로 신경 자극을 준비하는 카리. 하지만 잭잭은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아이가 어떤 건지 확실히 보여준다. 카리는 장담한 대로 잭잭이 벌이는 어떤 일도 다 처리해내지만, 간신히 해낼 뿐이다. 그리고 잭잭은 모짜르트를 들으면 아이가 똑똑해진다는 게 사실이란 걸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