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에디션 FC 바르셀로나 vs. FC 서울
15년만에 서울로 돌아온 라리가 챔피온, FC 바르셀로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단 한 번의 기회,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플레이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