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과 아미 해머가 고어 버빈스키 감독과 뭉쳤다!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무법천지에 복수를 위해 뛰어든 ‘톤토’와 ‘론 레인저’ 콤비, 그들이 펼치는 와일드한 액션의 전설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