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판타지
타일러와 에이버리는 새로 입양한 강아지 스탠이 말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모두에게, 부모님에게도 비밀로 하기로 한다. 아이들은 서로 도우며 새로운 가족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베넷과 엘렌이 결혼하고 타일러, 클로이, 에이버리는 이복형제가 된다. 타일러와 에이버리는 아직 친해지지 못했다. 베넷은 타일러와 에이버리가 강아지를 함께 돌보면서 친해지고 유대감을 갖길 바라면서 유기견 보호소에서 강아지를 입양한다. 아이들은 평범해 보이는 강아지가 말을 할 수 있음을 알게 되고, 베넷의 바람이 어느 정도 이루어진다. 그때부터 타일러와 에이버리는 한 가지에 동의한다. 바로 스탠이 말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부모님에게도 비밀로 해야 한다는 것. 스탠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은 스탠의 생각이 집에서도, 뜰에서도, 공원에서도 새로운 형제들끼리 적응하도록 도와주고 마침내 가족을 하나로 뭉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