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했다니까!
승부욕 강한 이란성 쌍둥이와 세 친구, 10대 5명의 유쾌한 일상을 그린 요절복통 코미디. 매 에피소드는 쌍둥이 린디와 로건이 정확히 어떤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려 하면서 시작된다.
승부욕 강한 이란성 쌍둥이와 세 친구, 10대 5명의 유쾌한 일상을 그린 요절복통 코미디. 매 에피소드는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 지나가고 모든 곤경이 끝난 직후 시작된다. 이어서 쌍둥이 린디와 로건, 그들의 친구 자스민, 개럿, 델리아가 회상 장면과 함께 정확히 어떤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