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신데렐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나는 뮤지컬 영화. 퀸스에 사는 엘은 스니커즈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지만 재능을 숨긴 채 신발 가게 창고 직원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맨해튼의 백마 탄 공주' 키라 킹을 만나고 마음에 불꽃이 일기 시작하는데. 절친의 권유와 마법 덕분에 용기를 얻은 엘. 자 그럼 스니커즈 운동화 끈 묶고 큰 꿈을 펼쳐볼까나!
동화 《신데렐라》가 뉴욕시 길거리 스니커즈 문화를 배경으로 한 신나는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다! 퀸스에 사는 엘은 스니커즈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지만, 돌아가신 어머니가 운영하던 신발 가게 창고에서 일하며 그의 예술적 재능을 숨기고 살아간다. 새아버지는 가장의 무게를 힘겨워하고 마음씨 고약한 두 의붓형은 언제나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기 때문. 그러던 어느 날 레전드 농구 스타이자 스니커즈계 거물인 데리어스 킹의 독립심 강한 딸 키라 킹을 만난 엘. 공통 관심사인 스니커즈를 계기로 둘은 급속도로 친해지고. 절친의 끈질긴 권유와 요정 할아버지의 마법 덕분에 용기를 얻은 엘은 자신의 재능을 한껏 발휘해 자타 공인 스니커즈 디자이너가 되기로 한다. 자 그럼 스니커즈 운동화 끈 묶고 큰 꿈을 펼쳐볼까나! 일부 섬광 장면이 빛에 민감한 시청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