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십대 친구들은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을 갖게 되고, 실력을 키우기 위해 함께 연습한다. 하지만 개인 사정과 가족 문제로 그중 2명은 불행을 맞게 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스릴러 영화. 고등학교 친구 3명은 지하 동굴에서 놀라운 발견을 하며 초능력을 얻게 된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고 부수며, 끝내 날아다닐 수도 있게 된다. 순수했던 장난은 점점 강도가 세져 통제할 수 없는 지경에 빠지고, 결국 폭발적이고 숨 막히는 절정에 이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