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티스트들의 인터뷰와 공연으로 구성된 정통 프로그램으로, 이번 화의 주인공은 스키마 스위치다. 다쿠야 오하시와 도키타 신타로가 자신들의 경험을 나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인생 이야기와 음악에 대한 생각, 디즈니와의 첫 만남은 물론 단독 공연까지 선보이는 정통 음악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이번 화의 주인공은 스키마 스위치다. 작곡가 듀오인 다쿠야 오하시와 도키타 신타로가 고향인 아이치현에서 만난 경위와 밴드 결성 과정, 작곡 뒷이야기, 역경, 전환점, 투어와 콘서트에 대한 생각 등을 이야기한다. 몇 곡의 공연을 선보이고, 밴드 멤버들과 함께한 투어의 밀착 취재도 공개된다. 이들이 처음 방문하는 야마가타현 사카타시 공연을 준비하면서 밝힌 투어와 라이브 공연에 대한 생각도 집중 조명된다. 두 사람이 디즈니, 픽사의 '온워드' 일본판 엔딩 주제가로 선정한 '전력 소년'도 빼놓을 수 없다. 이들은 새로 편곡한 버전과 밴드 멤버들과 함께 만든 다른 디즈니 노래 두 곡을 들려준다. 스키마 스위치가 어떻게 계속 성장해 나가는지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