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퀸의 파티 배틀
좋은 파티를 원하면 파티 플래너를 고용해라. 대단하고 잊지 못할 파티를 원하면… 드래그 퀸을 불러라. 《드래그 퀸의 파티 배틀》은 다른 드래그 대회와 달리 진지하지 않고 단순하며 유쾌하다. 한 시간짜리 에피소드마다 두 쌍의 퀸이 분장하고 테마 요리와 디자인 과제를 해내며 가장 멋진 디너파티를 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