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안녕, 캠퍼들! 미니와 데이지가 미니 캠핑장을 시작했어요. 클라라벨과 쿠쿠로카 같은 좋은 친구들, 그리고 새로 사귄 친구들과 함께 우리 모두 바깥세상을 신나게 탐험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