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위기의 시대
주요 허리케인 발생 지역에 속한 바다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이 경험한 지구상 가장 지독한 태풍을 특별한 시점에서 바라본 시리즈. 대대적 접근 협의에 따라 수백 개의 카메라가 배와 선박, 석유시추선에 부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