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동물원 중 하나인 노스캐롤라이나 동물원에 열정 넘치는 수의사들과 사육사들이 모여, 푸르른 자연 서식지에서 살아가는 1,000마리 이상의 동물을 보살핀다.
세계 최대의 동물원 중 하나인 노스캐롤라이나 동물원에는 1,000마리가 넘는 동물이 푸르른 자연 서식지에서 살아가며, 열정 넘치는 수의사들과 사육사들이 모여 응급 수술부터 출산까지 동물들을 도와준다. 사자와 코끼리, 고릴라까지 돌봐야 하기에 이 동물의 왕국에서의 하루는 지루할 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