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산맥 동물 구조대
파이크스산 지역 동물보호단체의 뛰어난 직원들은 크고 작은 모든 동물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진심으로 일한다.
콜로라도 파이크스산 지역의 뛰어난 동물 경찰들과 동물보호단체 수의사들은 매년 수천 건의 동물 응급 상황을 다루기 위해 힘을 합쳐 일한다. 파이크스산 팀은 수 마일에 펼쳐진 집과 농장, 험한 지형이 있는 관할 구역에서 위험에 빠진 동물들과 문제를 일으키는 동물들을 다루기 위해 1년 내내 쉬지 않고 함께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