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 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 종사관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 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 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 종사관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 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조선필생 vs 조선필망. 세상을 구하려는 자와 멸망시키려는 자!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