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버라이어티
저명한 이야기꾼이자 활동가, 자선가였던 노먼 리어의 100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어마어마한 유명인 게스트 라인업과 음악 공연을 통해 그의 삶과 유산을 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