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음악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블록버스터 패밀리 코미디!전세계 흥행수입 3억5천5백만 달러를 돌파한 블록버스터 패밀리 코미디로,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다람쥐 3총사의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귀여운 모습, 중독성 강한 노래와 고난도의 댄스가 단연 매력만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