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파선의 유일한 생존자인 바이킹 소년은 아메리카 원주민에게 입양된다. 그러나 몇 년 뒤, 다른 바이킹 무리가 침략하자 소년은 새로운 자신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싸운다.
콜럼버스가 해안에 다다르기 500년 전 개척되지 않은 원시 아메리카에서, 한 남자의 운명과 국가의 미래를 바꿀 사랑과 증오 사이의 장대한 전투가 펼쳐진다. 액션과 모험으로 가득한 이 대서사시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흥미롭지만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시대를 재현한다. 신비로운 노스랜드 출신의 바이킹 '용' 함선이 난데없이 나타나 개척되지 않은 북아메리카를 침략한다. 역사적인 발견에서 영감을 얻고, 현대 만화 소설의 마법과 스타일로 재현된 '패스파인더'는 생명력을 부여받아 강렬한 태고의 액션으로 가득 찬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