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단편 with 빅 시티 그린
그린 가족 영화 3부작의 마무리, 크리스마스 단편! 빌과 레미가 거대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을 다는 동안 크리켓과 틸리는 연말 특집 에피소드 중 좋아하는 것을 꼽아본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그린 가족의 왁자지껄 영화 3부작의 마무리, 크리스마스 단편! 빌과 레미가 거대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을 다는 동안 크리켓과 틸리는 "빅 시티 그린", "몰리 맥기와 유령", "좀비스" 등 여러 프로그램의 연말 특집 에피소드 중 좋아하는 것을 꼽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