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들
≪핸드메이즈 테일≫의 후속작 ≪증언들≫은 길리어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강렬한 성장 드라마다. 이 시리즈는 신실하고 순종적인 10대 애그니스 매켄지와 길리어드 밖에서 건너온 이주자 데이지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시리즈는 신실하고 순종적인 10대 애그니스 매켄지와 길리어드 밖에서 건너온 이주자 데이지의 이야기를 그린다. 미래의 부인을 양성하는 리디아 이모의 엘리트 예비 학교에선 신의 이름 아래 잔혹한 복종을 강요한다. 이곳에서 싹튼 두 소녀의 유대감은 자신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송두리째 뒤엎는 계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