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망디 상륙 작전 이후 몇 주 동안 나치 잔당과 추종자들은 연합군이 유럽을 해방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마지막까지 싸운다.
6월 6일 이후 몇 주 동안 연합군은 노르망디 해변을 거쳐 유럽으로 진군한다. 상륙 거점을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치는 점령한 유럽 영토의 해군기지, 요새, 진지 등에 강한 영향력 펼치고 있다. 이 시리즈는 유럽 전체를 나치의 손아귀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패배의 위험을 무릅쓰고 벌인 필사적인 전투를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