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특별해
과거의 트라우마로 잘생긴 남자를 혐오하고 저주하는 와카우메 사호코. 인기 아이돌 그룹 '라이크 레전드'의 리더 키리가야 코타를 만난 후 사호코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고, 코타의 스캔들이 터지면서 라이크 레전드의 미래가 위태로워진다.
과거의 트라우마로 잘생긴 남자를 혐오하고 저주하는 와카우메 사호코. 어느 날, 인기 아이돌 그룹 ‘라이크 레전드’의 리더 키리가야 코타가 사호코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는다. 코타가 반짝이는 아이돌 미소를 건네지만, 사호코는 콧방귀를 뀌며 무심히 넘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자주 마주치게 되고, 사호코는 자기 인생에 아이돌이 나타난 것이 당황스럽기만 하다. 코타의 그룹 멤버 카나토, 하루, 유, 이츠키는 물론 여배우 나나세 에미카와도 친분을 쌓게 된 사호코의 마음은 변하기 시작하고, 코타의 스캔들이 터지면서 라이크 레전드의 미래가 위태로워진다. 잘생긴 남자를 혐오하는 소녀와 인기 아이돌의 운명적인 만남. 과연 사호코는 그를 사랑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