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메탈 밴드의 록스타인 메이터가 자신의 인기곡 ‘대드 검’으로 최고가 된다. 대규모 콘서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라이트닝 맥퀸이 무대에 등장해 메이터와 함께 공연한다.
메이터는 헤비메탈 밴드의 록스타다. 개러지밴드로 시작한 메이터는 자신의 인기곡 ‘대드 검’으로 정상에 오른다. 대규모 콘서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라이트닝 맥퀸이 무대에 등장해 메이터와 함께 전설적인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