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또 다른 마법사
신비한 예언의 주인공이자 강력한 꼬마 마법사 빌리는 인간 세계에 가게 되고 그 능력을 통제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는 유일한 마법사 저스틴 루소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