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악당 가족이 텍사스주 교외에 숨어지내게 되고, 이들은 자신들의 초능력을 숨기고 악당처럼 살던 방식을 버린 뒤 착하게 살고자 최선을 다해야 한다.
10대 슈퍼 악당 헤이벅이 모든 악당의 리더에 맞서자, 그는 헤이벅과 가족을 없애버리겠다고 위협한다. 이들은 어쩔 수 없이 신분을 바꿔 텍사스주 교외에 숨어지내는데… 언제나 행복한 새 이웃 하틀리의 도움으로, 헤이벅(이제는 에이미가 된)과 형제 카오스(이제는 제이크가 된)는 자신들의 초능력을 숨기고 무모한 악당처럼 살던 방식을 버린 뒤 평생 맞서 싸워온 선을 위해 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