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퐁고와 페르디타는 악당 크루엘라 드 빌로부터 새끼 달마시안들을 구하려고 극적인 모험을 떠난다.
월트 디즈니의 오리지널 고전은 귀여운 동물들의 잊을 수 없는 이야기와 웃음, 모험으로 오랫동안 관객을 사로잡았다. 디즈니의 가장 무시무시한 악당인 크루엘라 드 빌은 모피를 모으기 위해 런던의 모든 달마시안을 납치하는데, 이 중엔 퐁고와 페르디타의 새끼 15마리도 있다. ‘멍멍이 연락망’의 힘으로 퐁고는 새끼들을 구하기 위한 극적인 모험에 나선다. 담배가 묘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