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제드와 애디슨에게 시브룩에서의 마지막 해이고, 시브룩은 몬스터와 인간에게 천국이 되었다. 제드는 좀비 최초로 대학에 입학하고자 풋볼 장학생이 되려고 애쓰고, 애디슨은 전국 응원 대회를 준비 중이다. 은하계 외부인들이 나타나 응원 대회에 출전하게 되자, 시브룩에서는 이들이 대회 출전보다 다른 속셈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이 커져 간다.
올해는 제드와 애디슨에게 시브룩에서의 마지막 해이고, 모든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마을은 몬스터들을 받아들였고, 시브룩은 몬스터와 인간 모두에게 안전한 천국이 되었다. 제드는 풋볼 장학생이 되어 좀비 최초로 대학에 입학하려고 한다. (또한 이미 합격한 애디슨과 함께 다닐 생각에 기쁘다.) 애디슨은 마을의 새로운 응원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전국 응원 대회에 각지의 응원팀들을 초대해 경쟁을 펼치게 되어 신이 난다. 그러나 마을은 은하계 외부인들의 출현으로 충격에 휩싸이고, 외계인들 또한 응원 대회에 참가하려 한다. 마지못해 외계인들의 참가를 허락하지만, 시브룩의 몬스터들과 인간들은 이들이 대회 출전보다 다른 속셈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이 커져 간다. 연속적으로 번쩍이는 빛과 패턴이 있으므로 광선에 민감한 시청자들은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