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본 프라이드
세계 최대 규모의 성 소수자 문화 축제를 독점으로 취재하여, 성 소수자 프라이드 행사를 공중에서 색다른 시각으로 전달한다. 이처럼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희망의 축제를 성공으로 이끈 비결은 무엇일까? 역사에 남을 만한 활동, 과감한 창의력, 뛰어난 운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