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태양 탐사선 파커
지구와 1억5천만 km 떨어진 곳, 경차 크기의 작은 우주선이 아찔한 속도로 움직이며, 강력하고 거대하며 지구 생명체에게 매우 중요한 행성의 극열과 방사선에 맞선다. 이것이 바로 파커 태양 탐사선으로, 태양을 조사하며 치명적인 태양 폭풍에 관련된 데이터를 모으는 탐사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