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호세와 판치토는 마법 지도를 물려받는다, 이 3인방은 ‘3인의 기사’라는 이름으로 세상을 여행하고 신화 속 괴물들과 전투를 벌인다.
끔찍한 생일을 보낸 도널드 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험가의 클럽을 조상으로부터 물려받는다. 그 클럽엔 수다쟁이 앵무새 호세 카리오카와 스릴 중독 수탉 판치토가 있는데, 도널드 덕을 포함한 이들 셋은 영웅으로 알려진 ‘3인의 기사’의 직계 후손이지만, 용감하거나 대담한 모습과는 거리가 멀다. 이들은 가이드인 모험의 여신 잔드라의 도움을 받아 신비로운 왕국들을 여행하고 악의 힘에 맞서 싸운다. 함께 성장하며 전우애로 똘똘 뭉친 새로운 ‘3인의 기사’는 자신들이 한배를 타고 나아갈 운명이라는 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