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형사 다크는 슈퍼히어로와 그를 돕는 조수 론치패드 맥쾍의 모험 이야기다. 비밀스러운 정체를 숨기고 있는 드레이크 맬러드는 수양딸 고절린과 소박한 전원주택에 살고 있고, 황당할 정도로 아둔한 머들풋 가족을 이웃으로 두고 있다.
오리 형사 다크는 이름만 슈퍼히어로인 인물과 그를 돕는 조수이자 비행기 조종사인 론치패드 맥쾍의 모험 이야기다. 비밀스러운 정체를 숨기고 있는 드레이크 맬러드는 수양딸 고절린과 소박한 전원주택에 살고 있고, 황당할 정도로 아둔한 머들풋 가족을 이웃으로 두고 있다. 다크윙은 명성과 관심을 향한 이기적인 갈망과 고절린에게 좋은 아빠가 되고 싶고 세인트 캐너드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은 욕망 사이에서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