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n
1996년 미국 여자 드림팀과, 여자 스포츠계의 판도를 영원히 바꿔 놓은 그들의 14개월간의 대장정을 다룬 ESPN 30 for 30 다큐멘터리.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을 18개월 앞두고, 미국 농구 협회와 NBA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자 농구팀을 창단했다. 이들은 4개 대륙을 오가며 60경기에 달하는 대장정에 올라 최고의 대학팀, 국가대표팀, 심지어 남자팀과도 시범 경기를 치렀다. 공식적인 임무는 1992년 올림픽 동메달의 아쉬움을 딛고 금메달을 되찾는 것. 비공식적인 임무는 여자 농구의 상품성을 증명하는 것이었다. 성패에 걸린 것은 막대했다. 이들이 승리하여 팬들을 사로잡는다면 NBA는 그 성공을 발판 삼아 여자 프로 리그를 창설할 계획이었지만, 이전 대표팀처럼 실패한다면 모든 계획은 백지화될 운명이었다. 이것은 미국 여자 프로 농구의 가능성을 시험해야 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12명의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다. 여자 농구의 미래가 온전히 그들의 손에 달려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