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스토리, 코미디
코디와 잭 쌍둥이는 쌍둥이자리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고, 평소와는 다르게 서로의 생각과 사상, 감정이 모두 일치하는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봄 방학 기간에 쌍둥이 형제인 코디와 잭은 올슨 박사의 권유에 의해 쌍둥이자리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된다. 이 프로젝트는 쌍둥이들이 어떻게 정신적으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지를 탐구하는 곳으로 많은 쌍둥이들이 참여한다. 항상 어긋난 생각을 하던 그들이었지만 프로젝트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서로 정신적 교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코디의 모든 생각과 사상, 감정이 잭의 것과 모두 동일한 것. 쌍둥이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서로에게 깊은 관심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