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플 오브 러브: 디센던츠 단편
《디센던츠: 레드의 반항》 특별 영상에서, 브리짓은 사랑과 기쁨을 퍼뜨리고자 하는 자신의 꿈을 '셔플 오브 러브'란 춤을 통해 실현하려 한다. 레드와 클로이는 브리짓이 춤을 완성해, 멀린 아카데미의 행사인 ‘캐슬커밍’에서 첫선을 보일 수 있게 돕는다. 브리짓의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폭발하는 댄스! 현실은 과연?
《디센던츠: 레드의 반항》 특별 영상에서, 브리짓은 사랑과 기쁨을 퍼뜨리고자 하는 자신의 꿈을 '셔플 오브 러브'란 춤을 통해 실현하려 한다. 이 춤이 브리짓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된 레드와 클로이는, 멀린 아카데미의 가장 큰 행사인 ‘캐슬커밍’에서 첫선을 보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나선다. 모두가 볼 춤을 완성해 가고 있다는 기쁨에 브리짓의 상상력은 거침없이 뻗어 나가고, 댄스는 상상 그 이상으로 폭발하는데… 현실은 과연? 《디센던츠: 레드의 반항》 지금 스트리밍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