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서린 터너가 주연을 맡은 선풍적인 로맨스극. 언니를 구하러 정글로 향한 소설가가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는 잘생긴 남자를 만나면서 곁길로 새게 된다!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서린 터너, 대니 드비토가 열연을 펼친 선풍적인 로맨스 모험극. 콜롬비아 정글에서 귀한 보석을 찾던 언니가 갱단에 납치되자, 로맨스 소설가(터너 분)는 자기 목숨도 위태롭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언니를 구하러 정글로 떠난 소설가는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는잘생긴 남자(더글러스 분)를 만나는데, 이 남자는 그녀를 곁길로 새게 하는 것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