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하우스 락!
3은 마법의 숫자'에서 '나는 법안이에요'와 '롤리, 롤리'까지, "스쿨하우스 락!"을 사랑하는 팬들의 머릿속에 여전히 떠오르는 노래들은 따라 부를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