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활기 넘치는 여정에서 마약 단속 요원 존 해처(스티븐 시걸 분)는 자메이카 마약 조직이 고향에 침투하자 자리를 박차고 나선다.
스티븐 시걸의 인정사정없는 액션 영화! 마약 단속 요원 존 해처(스티븐 시걸 분)는 파트너가 죽은 후 귀향한다. 오랜만에 본 고향은 흑마술 대사제가 이끄는 자메이카 마약 조직으로 인해 엉망이 되어 있다. 깡패들은 해처라는 호적수를 만나지만, 이 세상 모든 부두술사를 모아도 그를 막기에는 역부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