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어필
에이버리 핸슨화이트는 자기가 하는 일은 뭐든지 잘해야 직성이 풀린다. 장거리 연애 중인 남자친구가 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다고 암시하자, 에이버리는 오랜 친구 라슨을 실험 대상으로 고용해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마스터하는 작업에 나선다.
에이버리 핸슨화이트는 자기가 하는 일은 뭐든지 잘해야 직성이 풀린다. 장거리 연애 중인 남자친구가 관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다고 암시하자, 에이버리는 오랜 친구 라슨을 실험 대상으로 고용해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마스터하는 작업에 나선다. 이 유쾌한 틴에이지 코미디에서 에이버리가 연구 끝에 얻은 깨달음은 성과 사랑은 기계적인 것을 넘어선다는 사실이다. 관계에는 머리와 가슴이 모두 필요한 법이다.